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나는솔로 6기 영수 프로필

출처: SBS Plus 나는솔로

6기 영수 나이는 1987년생 36살입니다.

 

6기 영수 직업은 미 육군 대위

용산 기지 부대장이라고 합니다.

 

 

대학은 메릴랜드 주립대학교 생물학과 전공

국적은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취미는 러닝, PT받기 등이라고 하는데요.

 

이상형은 예의 바른 여자로

달리기, 넷플릭스, 영화관 가기 등

같이 즐길 수 있는 취미도 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영수 랩을 좋아해서 프리스타일 랩을 했는데

생각보다 여성분들 반응이 좋네요.

2. 6기 영수 인스타

6기 영수 인스타

패션에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yooooooniverse/?hl=ko 

6기 영수 첫인상 선택을 받은 옥순과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6기 영수 나는솔로 2기 영수와 닮은꼴인데요.

좋은 기운을 받아 커플이 될 것같은

예감이 드네요.

 

 

나는솔로 6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1. 6기 옥순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옥순 나이는 28세(95년생)입니다. 학부는 고려대학교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하나카드에서 3년차 근무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