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9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9기 영호 자기소개

영호 나이 29세

경희대 경영학 회계 세무학 전공

 

직업 제약 지주사 IR담당

투자자들에게 회사를 설명하고

실적을 업데이트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주식에 1억 투자했고, 자동차 있고, 전세금 있고

경기도 성남시 거주중

재산쪽으로 어필하는 영호님

 

연애스타일은 밀당X

이상형은 참하고 단아한 여자라고 하네요.

 

정숙님을 마음에 들어하는게 보이는데

나이차이가 많이 나네요

 

자녀계획은 아이를 정말 좋아해서

낳고 싶다고 하네요

 

2. 나는솔로 9기 영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his_mean_you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나는솔로 9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9기 옥순 직업 나이 나는솔로 9기 옥순 김사랑 닮은꼴 나이 37세 직업 P그룹 코리아 광고기획자 옥순 회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회사로 다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9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9기 광수 자기소개 광수 직업 정신과 전문의 나이 85년생 38세 현재 사는곳 성남시 판교 송파로 이사 계획이 있으며 페이닥터로 일하고 있다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