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설렘 김유연 인스타 탈락

방과후설렘 김유연 인스타 탈락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방과후설렘 김유연

방과후설렘 걸그룹 오디션 참가자

김유연이 뛰어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유연은 올해 21세(01년생)이고

이화여대 과학교육과에 재학중입니다.

 

아버지가 의사시고 어머니가 약사셔서

공부를 하길 원하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청순한 비주얼로 다시

아이돌의 꿈에 도전하고 있어요.

 

2. 김유연 탈락

김유연은 방과후설렘 오디션에서

가시나에 맞춰 춤과 노래를 선보였는데요.

(살짝 흔들리는 음정...)

 

너무 예쁜 비주얼에 비해 실력이 뛰어나지는 않아

결국 탈락했습니다.

 

이번에 춤을 처음 춰보았다고 말하기도 했고요.

아직 실력은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네요.

 

그러나 걸그룹에는 비주얼이 필수

추가합격을 하게 된 김유연?

 

아이돌 팀에 눈길을 끄는 친구=비주얼이

필요해서 뽑았다고 하네요

그러나 추가합격에 대한 공평성 논란도 있는듯 해요.

 

 

사실 김유연 참가자의 분량이 과도하게 많아서

몰아주기 의혹이 있는데요.

 

프로듀스101에서도 특정 참가자의 분량이 많고

서사를 만들어줘서 결국 데뷔시키는 일이 있었는데

방과후설렘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을까요?

 

그렇다고 해도 김유연 참가자의

청순한 비주얼은 확신의 센터상이네요!

오마이걸 아린, 아이들 슈화를 닮았다는 의견이 많아요.

 

3. 김유연 인스타

김유연은 이화여대 과학교육과에 재학중인데요

(이대 여신)

 

아쉽게도 현재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로

확인할 수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특성상 그런것 같아요.

아쉽지만 앞으로 방과후설렘에서 김유연 참가자가

데뷔할 수 있을지 잘 지켜봐야겠어요.

 

 

방과후설렘 윤채원 나이 프로필 인스타

방과후설렘 윤채원 나이 프로필 인스타 아이유 닮은꼴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방과후설렘 윤채원 방과후설렘 4학년 참가자 윤채원 나이는 03년생으로 2021년 기준 19세입니다. 윤채원은 0.00001초 아

ujambread.tistory.com

 

방과후설렘 조유정 나이 프로필 인스타

방과후설렘 조유정 나이 프로필 인스타 1. 방과후설렘 조유정 방과후설렘 조유정 한소희 닮은꼴로 유명 나이는 01년생으로 올해 21세입니다. 조유정 키는 약 170cm으로 방과후설렘 4학년 비주얼 담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