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9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9기 현숙 자기소개

나이 92년생 31세

직업은 글로벌 IT기업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

쉽게 말해서 모니터, 노트북, 데스크탑에서 서버 스토리지까지

포트폴리오를 기업에 제안하는 일이라고 하네요.

 

반려견 4마리를 키운다고 하는데

자식처럼 소중하다고 하네요

2. 나는솔로 9기 현숙 인스타

현숙 인스타 반려견 사진들이 많네요

https://www.instagram.com/mdsmii/

 

 

나는솔로 9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9기 영호 자기소개 영호 나이 29세 경희대 경영학 회계 세무학 전공 직업 제약 지주사 IR담당 투자자들에게 회사를 설명하고 실적을 업데이트하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9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9기 영식 자기소개 영식 직업 경륜선수 나이 89년생 34살 사는곳 전북 전주 선수 550명 중에서 탑텐안에 든다고 하네요 연봉이 억 단위인 것으로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9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9기 옥순 직업 나이 나는솔로 9기 옥순 김사랑 닮은꼴 나이 37세 직업 P그룹 코리아 광고기획자 옥순 회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회사로 다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