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기 영철영숙 이혼 인스타 유튜브

나는 솔로 1기 영철영숙 이혼 인스타 유튜브

나는솔로 1기 영철 영숙은

방송에서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밖에서 만나 결혼에 금방 골인했는데요.

영숙이 영철과 관련된 사진 및 영상을 내리며

두 사람이 이혼한 것이 아니냐는 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영숙은 시고르써린이라는 유튜브 채널명을

써린으로 변경했으며 영철의 영상도 삭제했습니다.

 

영철과 영숙은 사실 방송에서 커플이 되지 못한

이유가 있었는데요.

 

영철이 방송에서 술을 먹고 대리기사님에게

무례하게 대하는 태도 때문에 영숙이 마음을 접게 되었죠.

 

또한 영철은 88년생 축산업 종사자로

강화도에서 소 천마리를 키운다고 했고

 

영숙은 94년생 고대 졸업 후 캐나다 유학을 다녀오고

영어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하고 영숙이 강화도로 가서

영철과 함께 산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방송 밖에서 만나 빠르게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지만

두 사람이 살아온 환경이 많이 다르고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솔로 6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1. 영숙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숙 나이는 올해 31살입니다. 직업은 삼성전자에서 UX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가족관계 특이사항이 있는데 연년생 언니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1. 6기 영철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철 나이는 2022년 기준 34살입니다. 영철 부산 출신이고 대학교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영철 직업은 피트니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