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6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1. 영숙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숙

나이는 올해 31살입니다.

 

직업은 삼성전자에서

UX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가족관계 특이사항이 있는데

연년생 언니 1명과

쌍둥이 동생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도 홍성

현재 서울에 거주중이고

직장은 서초구 우면동에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외모를 본다고 합니다

키 크고 어깨 넓은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남자다운 상이 호감이라고 합니다.

 

예의 없는 남자를 싫어하고

별명은 O선비라고 하네요.

 

 

장거리연애는 어려울 것 같다고

이야기하네요.

 

아이는 좋아하지만 양육하는건

다른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상대방이 싫어한다면 못 만난다고 합니다.

 

나이는 연상을 선호하고

10살이상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연하는 싫다고 합니다.

 

 

2. 6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숙 인스타

일상사진들을 주로 업로드하고 있고

간간히 촬영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솔로 6기에서 영철님과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ohsaemq/

 

나는솔로 6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1. 6기 영철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철 나이는 2022년 기준 34살입니다. 영철 부산 출신이고 대학교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영철 직업은 피트니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나는솔로 6기 영수 프로필 6기 영수 나이는 1987년생 36살입니다. 6기 영수 직업은 미 육군 대위로 용산 기지 부대장이라고 합니다. 대학은 메릴랜드 주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