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6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1. 6기 광수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광수

나이는 85년생 36살입니다.

 

직업은 변호사(4년차)이고

국내 3대 대형로펌 소속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없고 일을 많이 하는 편이어서

박사과정도 병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차분한 인상을 가진 사람이고

생각이 열려있는 여성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광수님은 첫인상으로는 옥순님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2. 6기 광수 인스타

 

 

6기 광수 인스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다른 출연자들의 인스타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는솔로 6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1. 6기 영철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철 나이는 2022년 기준 34살입니다. 영철 부산 출신이고 대학교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영철 직업은 피트니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6기 영호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호 나이는 92년생 31살입니다. 직업은 광주시립창극단 소속 국악연주자(타악기)입니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살고있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나는솔로 6기 영수 프로필 6기 영수 나이는 1987년생 36살입니다. 6기 영수 직업은 미 육군 대위로 용산 기지 부대장이라고 합니다. 대학은 메릴랜드 주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