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6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영식 자기소개

출처: SBS Plus 나는솔로

나는솔로 6기 영식

나이는 올해 36살입니다.

 

직업은 제조업체에서 IT기획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코드와 대화가 잘 통하는 여자

현재 부산에 살고있어서

장거리연애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학교는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건축공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결혼준비가 다 되었냐는 질문에

마음먹기에 달렸다고 대답하네요.

 

 

자녀계획은 배우자와 상의해야하지만

자녀가 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개인기로 성대모사를 했는데

반응이 썩 좋지는 않았구요.

하동균, 문재인 대통령, 쌈디 했는데

부산이라 그런지 쌈디가 제일 비슷하네요.

2. 6기 영식 인스타

 

 

영식 인스타는 현재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추후 공개계정으로 바뀌면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나는솔로 6기 영수 프로필 6기 영수 나이는 1987년생 36살입니다. 6기 영수 직업은 미 육군 대위로 용산 기지 부대장이라고 합니다. 대학은 메릴랜드 주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6기 영호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호 나이는 92년생 31살입니다. 직업은 광주시립창극단 소속 국악연주자(타악기)입니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살고있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