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6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6기 영호 자기소개

출처: SBS Plus 나는솔로

나는솔로 6기 영호 나이는

92년생 31살입니다.

 

직업은 광주시립창극단 소속

국악연주자(타악기)입니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살고있고

예고 음대 군악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음악인으로서 꿈보다는

가정에 충실하고 싶은 꿈이 있으며

믿음이 가는 남편, 아빠가 되고싶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술자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싫다고 하네요.

 

장기자랑으로 상모돌리기를 보여줬구요.

 

 

영호는 선물을 준 여자가

자신이 생각한 여자와 일치한다면

직진하겠다고 말했는데요.

 

영호가 원한 사람은 옥순

선물을 준 사람은 영자인데

아무래도 착각한 것 같네요.

 

2. 6기 영호 인스타

 

6기 영호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 상태인데요

인스타 소개란에 악플을 받아서

마음이 아프다는 내용이 있네요.

영호님 선물 준 사람을 착각하긴 했지만 별다른

잘못은 없는거같은데 악플은 자제합시다!

 

https://www.instagram.com/sangwon222/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나는솔로 6기 영수 프로필 6기 영수 나이는 1987년생 36살입니다. 6기 영수 직업은 미 육군 대위로 용산 기지 부대장이라고 합니다. 대학은 메릴랜드 주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