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16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직업 삼성디스플레이 엔지니어

나이 35세(87년생)

 

영호 자녀는 없고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상대방이 아이가 있으면 한 명은

고민해보겠다고 하네요

 

영호 현숙과 서로 티키타카가 잘 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현숙이 자녀가 1명 있는 터라

현실적으로 고민이 많은 듯 합니다

 

영식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kobuki/

 

나는솔로 16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16기 현숙 나이 32세(90년생) 직업 방사선사 사는 곳 전주 현숙 21세에 출산하여 현재 14세 딸을 양육중이라고 합니다 현숙 영호와 영식 두 남자 사이에서 갈팡질팡 하고 있는데요 영호는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16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16기 영식 나이 40세(83년생) 직업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 거주지 청주 영식 사별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밝혔고 자녀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영식 현숙과 여러번 데이트하며 직진하는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