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스포 현커 최커 목격담

나는솔로 16기 스포 현커 최커 목격담

나는솔로 16기 광수 옥순은

28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광수가 옥순의 집 근처에 놀러와서

함께 라이브 방송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도 공개하며

현커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상철과 영숙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도

공개되었는데요

 

상철은 영자와도 목격담이 있어

의문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15기 순자와도 목격담이 있는데요

상철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16기 라이브 방송에서 들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한편 광수 옥순도 의문스러운데요

옥순은 분명히 광수를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영수와 잘 되어 가는 것처럼

보였는데요

 

방송 후 영수가 옥순을 저격했다가

사과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추측하기로는 최커는 영수-옥순

현커는 광수-옥순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옥순 나이 35세(88년생) 직업 서양화가 30세에 3번째 만남에 결혼하고 한달 반 뒤 이혼했다고 합니다 옥순 금수저인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서 시선을 끌었는데요 실제로 인스타에서 어마어마한 재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16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피소

광수 직업 스타트업 회사 운영 나이 41세(82년생) 돌돌싱이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광수 스타트업 동업자에게 피소를 당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동업자는 4억원에 달하는 주식매수대금을 지급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16기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유튜브

상철 나이 41세(82년생) 직업 미국 보잉사 재직 미국 시애틀 거주중이며 자녀는 없습니다 상철 예전에 유튜브 채널을 운영했는데 '폭렬리뷰'라는 정치관련 유튜브라고 합니다 상철 인스타에 입장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