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4기 정순 영철 갈등

나는솔로 4기 정순 영철 갈등 영철이 인스타와 유튜브 댓글로 정순을 저격하고 있는데 어떤 상황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순 직업 나이

정순님은 올해 32세

직업은 8년차 7급 사회복지 공무원입니다.

 

2. 정순 영철 갈등

정순이 영철과 갈등을 빚게 된 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로 같은 악기를 치면 데이트를 하게 되는 랜덤 데이트

징을 치며 오는 정순님

 

그리고 징을 고른 영철

 

정순님은 영철을 보고 순간 표정관리가 안되는데

치세요! 라며 징을 치기 시작함

 

서로 미친듯이 징을 치며

분노를 표출하는 두 사람

 

 

영철은 정순과 데이트를 하기위해

준비했다며 안으로 들어오라고 하는데요

 

육포 2개와 사이다를 준비한 영철

어이없는 정순

 

그래도 대화는 해봐야겠다고 생각한

정순님이었지만

영철님은 '나랑 된게 마음에 들어요?' '안 들잖아요'

'이것도 못맞추잖아요'

등등 정해놓고 부정적인 언행을 하는 모습

 

전날 영철은 정자와 데이트하며

무례하고 강압적인 행동을 했고

이에 대해 정순은 아닌 것 같다며 이야기를 한다

 

정자님이 왜 울었는지 이해가 안가는 영철

정순이 큰소리를 내지 않았냐고 하니

영철은 그런적이 없다고 한다

 

선넘는 영철의 말에 

침착하고 현명하게 대답하는 정순

 

그리고 자기가 정자에게

왜 사과를 해야하는지 모르는 영철

악성 민원인을 많이 상대한 것 같은 정순님도

시청자들도 말문이 막힌 장면

 

 

프로그램이 끝난 뒤에도 영철은

정순을 인스타와 유튜브 댓글로 저격하는 등

어이없는 행동을 하고있네요

 

나는솔로 4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 4기 영철 SBS plus의 데이트 프로그램 '나는솔로'에 출연한 일반인 출연자 영철(가명)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논란과 함께 인스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철 프로필 나는솔로는

ujambread.tistory.com

 

반면 정순님은 다른사람과 대화할 때는

다정하게 잘 들어주는데요

영철님과 대화하느라 고생이 많았겠어요

 

 

나는솔로 4기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

나는솔로 4기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 나는솔로 4기에 출연한 정자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정자 직업 정자님은 올해 28세(94년생)이며 직업은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에 출연한 무속인 정숙의 인스타와 러브라인까지 정리했습니다. 1. 정숙 나이 직업 정숙은 올해 26세(96년생)이며 직업은 무속인이라고 밝혔습니다. 어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