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5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5기 영숙 자기소개

출처: SBS Plus 나는솔로

영숙 나이는 30세(93년생)이고

직업은 영어 강사입니다.

 

이화여대 국제학부를 졸업했고

현재 고등부 영어 강사로 일하고있어요.

 

어릴 적 미국에서 거주한 경험이 있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좋아했다고 하네요.

 

원래 학교 영어 선생님이 하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더 큰 일을 해보는 게 어떻냐고

만류하셨다고 하네요.

 

서울대학교 대학원에도 입학했지만

워낙 체력이 약해서 중도 포기했다고 합니다.

 

자기소개 후 고민에 빠진 영숙

첫인상 선택에서 자신을 찍었던

영수님과 15살 차이가 나서 부담스러운 상황

 

영숙님은 나이차이는 최대 7살까지 만나봤고

연하는 싫어한다고 합니다.

 

영숙님과 영수님이 나이차를 극복하고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영수의 직업은 의사이고 현재 신경외과 부원장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45세이며(22년 기준) 나는솔로 역대

ujambread.tistory.com

2. 영숙 인스타

영숙님 인스타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사진이 많은데요.

출처: https://www.instagram.com/imallie_s2/?hl=ko

배우 이솜님을 닮은거 같기도 하고

레드벨벳 슬기님을 닮은거 같기도 하네요.

출처: https://www.instagram.com/imallie_s2/?hl=ko

자기소개 후에도 영수님 제외 2명의 남자들이

영숙님에게 관심을 보였어요.

영숙님 나는솔로 5기 매력녀가 될 거 같습니다.

근데 자기소개 할때 코디는 조금 의문이 들기는 해요.

어머니가 교장선생님이라고 하셨는데

그 영향을 받은걸까요?

아무튼 나는솔로 5기 영숙님 커플이 꼭 되길 바랍니다.

 

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영호 나이는 85년생 38세입니다. 사는곳은 전라북도 군산시입니다. 직업은 13년차 안경사라고 하네요. 아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순자 나이는 88년생 35세이고 사는 곳은 수원, 부모님 댁은 송파라고 합니다. 직업은 스포츠 심리 연구원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