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영호 나이는 85년생 38세입니다.

사는곳은 전라북도 군산시입니다.

 

직업은 13년차 안경사라고 하네요.

아버지 건물에서 2년 넘게 안경점을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결혼에 관해서는 다 준비되어있다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며

방송 나가기 전에 결혼할 수 있냐는 물음에

"할 수 있다"고 대답했죠.

 

여자와 대화하는 방법을 배워왔다고 하는걸로 봐서

연애경험이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영호님은 자기소개 후에

선택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처음엔 정자님이었는데 순자님으로 바뀌었네요.

사람이 깊이가 다르다고...!

순자의 어른스러운 매력에 빠진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순자 나이는 88년생 35세이고 사는 곳은 수원, 부모님 댁은 송파라고 합니다. 직업은 스포츠 심리 연구원

ujambread.tistory.com

2. 나는솔로 5기 영호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호 인스타는 현재 

확인되지 않는데요

공개계정으로 확인되면 업로드하겠습니다.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영수의 직업은 의사이고 현재 신경외과 부원장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45세이며(22년 기준) 나는솔로 역대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5기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 5기 인스타 직업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직업 나는솔로 5기 첫방송에서 공개된 출연자들의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 직업 신경외과 의사 마흔살에 의사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