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출처: SBS plus 나는솔로

영수의 직업은 의사이고

현재 신경외과 부원장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45세이며(22년 기준)

나는솔로 역대 최고령입니다.

 

영수는 나이 차이에 대한 질문에

 "사람을 본다"라고 답한 걸로 보아

크게 신경쓰지 않는 것으로 보이네요.

 

의사 면허는 40세에 땄고

방황이 길었는데 자세한 얘기는

친해지면 해주겠다고 합니다.

 

영수는 자기소개에서 노래를 했는데

노래는 솔직히 잘하지는 않았는데요.

 

의외로 담백한 노래에 진정성이 느껴져서

여성 출연자들의 반응이 좋았어요.

 

2. 나는솔로 5기 영수 인스타

영수 인스타 현재 공개계정으로 남자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있구요.

데이트 하는듯한 사진도 있어서 나는솔로 5기에

커플이 탄생한 것이 아니냐는 설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zzvan2018/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순자 직업 나이 순자 나이는 88년생 35세이고 사는 곳은 수원, 부모님 댁은 송파라고 합니다. 직업은 스포츠 심리 연구원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5기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 5기 인스타 직업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직업 나는솔로 5기 첫방송에서 공개된 출연자들의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 직업 신경외과 의사 마흔살에 의사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