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5기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 5기 인스타 직업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직업

나는솔로 5기 첫방송에서 공개된

출연자들의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SBS Plus 나는솔로

영수 / 신경외과 의사

마흔살에 의사가 되었고 학교 오래다님

현재 병원 부원장 (결혼준비 다됨)

 

영호 / 건물주+안경사

아버지의 도움으로 건물 소유중이며

그 건물에서 안경점한다고 함 (결혼준비 다됨)

사는곳 전라북도 군산시

 

영식 / 치과의사(개원의)

치과의사 개업 4년째이며

초창기엔 힘들었지만 지금은 만족한다고 함

직장 경북 예천 주말엔 서울

 

영철 / 프로그래머

손흥민 닮음, 직진하는 스타일이라고 함

사는곳 충남 아산

 

정수 / 한국전기안전공사

직업군인(특전사) 출신, 전역후 공부해서 직업 바꿈

직장 전주(본사)

 

정식 / 소독회사 운영

아이들 시설 인테리어도 맡았고

3~4년전부터 소독회사 운영

사는곳 청주

 

순자 / 스포츠 심리 연구원

아버지가 교수(국어국문학과)

직장인밴드 한적 있음, 키172cm

사는곳 수원

영자 / 스크린 테니스장 운영

테니스장 본점에 이어 2호점,3호점까지 운영중.

테니스레슨도 함.

 

정순/ 컴퍼니 매니져

공연기획사에서 출연진 스케줄 조율하는 일

정숙과는 한양대학교 동기

 

정숙/ 해금 연주자

국악전공. 중고등학생 입시교육도 하다가

요즘은 개인 음악공부중

영숙/ 영어강사

이화여대 국제학부 졸업. 현재 고등부 영어 강사

어머니가 교장선생님이며

대학교 다닐때는 남자를 볼 때 많이 쟀다고 함.

 

정자/ 간호직 공무원

간호학과 졸업 후 대학병원에서 짧게 근무

금사빠 성향이 있으며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는 적극적으로 표현한다고 함.

 

2. 나는솔로 5기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인스타 처음에는

영수님만 공개 상태였는데요.

출처:https://www.instagram.com/zzvan2018/

방송이 진행되면서 다른 출연자들도

인스타 공개로 바꾸었네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나는솔로 5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5기 영숙 자기소개 영숙 나이는 30세(93년생)이고 직업은 영어 강사입니다. 이화여대 국제학부를 졸업했고 현재 고등부 영어 강사로 일하고있어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영수 직업 나이 영수의 직업은 의사이고 현재 신경외과 부원장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45세이며(22년 기준) 나는솔로 역대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영호 직업 나이 영호 나이는 85년생 38세입니다. 사는곳은 전라북도 군산시입니다. 직업은 13년차 안경사라고 하네요. 아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5기 첫인상 선택 웨딩사진

나는솔로 5기 첫인상 선택 웨딩사진에 대한 정보입니다. 1. 나는솔로 5기 첫인상 선택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첫인상 선택을 하게된 출연자들! 여자가 지나가면 남자가 따라나가서 선택하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