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6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고구마

1. 현숙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현숙

나이는 올해 34세입니다.

 

화학과를 나왔고

화장품과 의약품을 판매하는 회사에서

인허가 담당이라고 합니다.

 

 

자칭 고구마 중독자이고

3년째 농사를 짓고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나 영화 보는걸 좋아해서

결혼은 코드가 맞는 사람과 하고 싶다고 하네요.

 

장기자랑으로

미키마우스가 배 운항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반응이 좋네요.

 

 

2. 현숙 인스타

현숙 인스타 주로 일상 게시글을

올리는 것 같구요

짧은 유씨씨 영상 등 소박한 일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https://www.instagram.com/gogoomama_ej/

 

나는솔로 6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1. 6기 옥순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옥순 나이는 28세(95년생)입니다. 학부는 고려대학교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하나카드에서 3년차 근무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 강혜원 닮은꼴 1. 6기 영자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자 나이는 현재 30세입니다. 직업은 컴퓨터 관련 유통업계에서 MD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컴퓨터 지식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1. 영숙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숙 나이는 올해 31살입니다. 직업은 삼성전자에서 UX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가족관계 특이사항이 있는데 연년생 언니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1. 6기 영철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영철 나이는 2022년 기준 34살입니다. 영철 부산 출신이고 대학교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영철 직업은 피트니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