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6기 옥순 치아 해명

나는솔로 6기 옥순 치아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

1. 나는솔로 6기 옥순

출처: SBS Plus 나는솔로

나는솔로 옥순 블랙핑크 지수 및

연예인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블랙핑크 지수 외에도

송소희, 한소희, 한지민, 배구선수 이다영 등

예쁜 연예인들이 많이 언급되는데요.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쁜데

어금니 쪽 치아가 몇개 보이지 않아

그 이유가 궁금한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2. 옥순 치아 해명

옥순 치아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자

인스타에 게시물을 올렸는데요.

 

선천적으로 영구치 결손이 몇개 있어서

유치를 아직까지 쓰고있다고 하네요.

 

현재 임플란트 치료중이고

빈 곳에 크라운도 씌웠다고 합니다.

선천적인 건데 치아 관리를 못했다는

악플이 달려서 속상한 것 같네요.

 

 

나는솔로 옥순 고려대학교 졸업 후

하나카드에서 일하다가

현재 한의대에 수시로 합격했다고 하네요.

 

미모와 지성을 모두 갖춘 옥순님

영수님과 첫 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옥순 외에 현숙, 순자님도 영수님을

데이트 상대로 선택한 상태

누가 영수님과 커플이 될 지 궁금하네요.

 

 

나는솔로 6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1. 6기 옥순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옥순 나이는 28세(95년생)입니다. 학부는 고려대학교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하나카드에서 3년차 근무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주소 1. 나는솔로 6기 영수 프로필 6기 영수 나이는 1987년생 36살입니다. 6기 영수 직업은 미 육군 대위로 용산 기지 부대장이라고 합니다. 대학은 메릴랜드 주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1. 나는솔로 6기 순자 나는솔로 6기 순자 나이는 32세(91년생)입니다. 직업은 영어유치원 이중 언어교사입니다. 사는곳은 서울이고 중앙대학교에서 성악을 전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6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6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고구마 1. 현숙 자기소개 나는솔로 6기 현숙 나이는 올해 34세입니다. 화학과를 나왔고 화장품과 의약품을 판매하는 회사에서 인허가 담당이라고 합니다. 자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