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데이즈 이상미 인스타

체인지데이즈 이상미 인스타 아이디 유튜브 남친

카카오TV 예능 '체인지데이즈'에 출연중인 이상미님~

뛰어난 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 광고모델로 활동한 이력도 있다고 해요.

 

과거 버거킹 통모짜와퍼 광고에 출연한 모습입니다.

"요즘 잠을 통 모짜..."

 

 

이외에도 머시론, abc마트, 경동나비엔, 오레오, 요기요, 피키스킨 등

알게모르게 다양한 광고에 많이 나오셨네요!

 

체인지데이즈에는 남자친구 조성호님과 함께 출연하셨습니다.

이상미님과 조성호님은 32세 동갑내기 커플로,

연애 10년차라고 합니다.

오래 사귀다보니~ 설렘도 없어지고 고민이 많이 생겨서 출연하셨다고 해요.

 

조성호님은 예전에 아이돌그룹 '헤일로' 멤버 DINO로

활동하셨다고 합니다. (비주얼 커플이네요)

예전에는 비밀커플이었다가 이제 공개커플이 된 것 같아요~

 

 

이상미님의 인스타 아이디는 e_sangmi 이고,

팔로워는 현재 2,429명입니다.

커플 유튜브 '이봉조봉커플'이라는 채널이 있었는데,

유튜브 '상미는상미' 개인 채널을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커플 유튜브도 아직 남아있네요~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는데 미모가 엄청나시네요~!

언뜻 로켓펀치 연희님과도 닮은 것 같습니다.

무쌍의 시원한 눈매가 닮은 것 같지 않나요? 두분다 너무 예뻐요~

 

 

체인지데이즈 결말까지는 아직 회차가 많이 남아있는데,

앞으로의 스토리가 궁금하네요~

 

 

예고편에서 남자친구 조성호님이 다른 여성 출연진과

차박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열받은 상미님이 "자고 오면 헤어진다"라고 말하셨는데

7회에서 어떻게 될 지 지켜봐야겠네요!

(자고 오지 마세요 ㅠㅠ)

 

결과에 상관없이~ 상미님을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