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초원 프듀

라잇썸 초원 프듀 프로듀스48에 출연한 한초원이 그룹 라잇썸으로 데뷔했습니다.

라잇썸 초원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2002년생(올해 20세)입니다. 키는 168cm이며 팀에서는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라잇썸 초원은 프로듀스에서 붐바야(헬바야) 팀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습니다. 춤과 노래가 서투른 일본인 연습생들이 속한 팀에서 멱살을 잡고 캐리하며 극적으로 승리하게 됩니다. (프로듀스에서 엄청난 화제성을 모은 전설의 헬바야 영상입니다.)

 

이후 '루머' 조에서 랩을 맡으며 뛰어난 랩실력을 보여주었지만, 사실 원래 포지션은 보컬이고 보컬 실력이 굉장히 뛰어나 팀에서도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비주얼 때문에 래퍼라는 오해를 받은 적도 있다고 하네요)

프로듀스48에서는 최종 순위 6위로 데뷔할 수 있었지만, 투표 조작으로 인해 최종 순위 13위가 되어 데뷔조에서 밀려나게 됩니다. 당시에도 팬들은 한초원이 데뷔 순위권에 들지 못한 것이 이상하다고 의문을 제기했는데 역시나 조작이라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현재는 라잇썸 멤버로 데뷔하게 된 초원은 조작 피해에 대해 억울하거나 당황스럽지 않았다면 거짓말이지만, 지금의 좋은 멤버들을 만나 데뷔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하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라잇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라잇썸 멤버 나영도 초원과 함께 프로듀스48에 출연했습니다)

라잇썸은 데뷔곡 '바닐라'를 통해 귀엽고 깜찍한 컨셉을 뽐내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초원은 걸크러쉬가 더 잘 어울린다며 귀여운 컨셉에 맞지 않는다는 반응도 있지만, 아직 첫 데뷔곡이니 만큼 차차 맞는 컨셉을 찾아가리라 생각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