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4기 영식 인스타 스토킹 초등교사

나는솔로 4기 영식 인스타 스토킹 나는솔로 4기에 출연한 영식님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1. 영식 프로필

영식은 올해 34세(88년생)이며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현재 부산 지역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교사였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초등교사가 되었으며

서울을 제외한 지역으로는 이동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제이홉을 닮은 훈훈한 외모와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다져진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굉장히 많으실 것 같은 느낌이네요.

 

첫인상 선택에서 여성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은 영식님은

과연 누구에게 호감이 있을까요?

 

처음에는 정자님에게 호감이 있던 영식

그러나 정자님이 다른 남성분들과도 다 데이트를

해보고 싶다는 말에 실망한 듯 합니다.

 

또한 영철으로 인해 3대1 데이트에서 곤혹을 겪는

정자와 영식은 이어질 수 있을까요?

 

2. 영식 스토킹 궁금한이야기y

영식 스토킹 이라는 단어에 놀라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출처: 궁금한이야기y

영식님이 스토킹을 했다는 것이 아니고,

지속적으로 전화와 문자 등 스토킹 피해를 입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스토커는 영식님이 다니는 헬스장에서

몰래 촬영한 사진을 보내는 등 집요하게 괴롭힌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밀리터리 레깅스 입으셨죠?"

 

 

심지어 영식님의 주변 지인들에게

안 좋은 소문까지 퍼뜨리면서 괴롭혔는데요.

가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서 계속해서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에 출연하는 것도 어떻게 알았는지

협박성 문자를 보내며 계속해서 위협을 가했네요.

 

스토킹 사건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이야기y 스토킹 나는솔로 영식

궁금한이야기y 스토킹 강다혜 상훈 나는솔로 영식 사건에 대해 자세히 정리했습니다. 1. 나는솔로 영식 나는솔로 4기에 출연한 영식은 스토킹 피해를 입었다고 인스타그램에 직접 밝혔는데요.

ujambread.tistory.com

영식님은 나는 솔로에서 기운이 없어보였는데

이러한 사정이 있었군요.

마음고생을 많이 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스토킹 피해에서 벗어나서 회복 하시기를!

 

 

3. 영식 인스타

영식님은 인스타에 나는솔로 관련 게시물을 올리며

자신에게 비난보다는 비판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https://www.instagram.com/cheeeeeol_88/

일반인 출연자이니만큼 비난과 비판보다는

격려를 많이 보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식님이 방송에서 잘못된 행동을 한 장면도 없었고요.

(방송에서 집 마련했다는 장면에는 오해의 소지가 있었음을 알려주셨네요)

 

출처: https://www.instagram.com/cheeeeeol_88/

또한 영식님은 바디프로필과 피트니스 관련 게시물을

많이 올리고 계시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구경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4기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

나는솔로 4기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 나는솔로 4기에 출연한 정자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정자 직업 정자님은 올해 28세(94년생)이며 직업은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4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 4기 영철 SBS plus의 데이트 프로그램 '나는솔로'에 출연한 일반인 출연자 영철(가명)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논란과 함께 인스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철 프로필 나는솔로는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에 출연한 무속인 정숙의 인스타와 러브라인까지 정리했습니다. 1. 정숙 나이 직업 정숙은 올해 26세(96년생)이며 직업은 무속인이라고 밝혔습니다. 어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