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4기 순자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4기 순자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에 출연한 순자님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1. 순자 프로필

출처: SBS Plus

순자님은 올해 28세

직업은 코레일 관광개발 소속 승무원입니다.

지역은 부산이라고 하네요.

 

스스로 성격은 털털한 편이라고 밝혔으며

여성여성하고 요조숙녀 스타일은 아니라고 하네요.

 

사전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밝혔는데

피부>얼굴>키 순으로 본다고 합니다.

 

 

또한 자기계발을 잘 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순자님의 이상형이 많이 까다롭다는 반응이 있었어요~

 

2. 순자 러브라인

순자님은 첫 데이트에서 선택을 받지 못해

짜장면을 먹게 되었는데요.

 

두번째 데이트는 랜덤 데이트로

영호님과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사실 영호님은 순자님을 데이트 상대로

원하고 있던 상태!

 

두 사람은 차를 타고가다가 영호님이 운전을 할 때

네비를 최단거리로 찍는 바람에

이상한 길을 안내받아 문제가 생겼는데요.

 

그때 솔직히 운전대를 뺏고 싶었다는 순자

그래도 영호님을 도와주려고 노력했다고...

 

그래도 귀여웠다는 순자님

 

 

순자님의 표정이 약간 과격하다

의견도 있는것 같습니다.

부산에서 와서 그런지 털털하고 솔직하고

꾸밈없이 감정을 드러내시는것 같아요~

방송 전반적으로 보면 악의 없이 말하는게 느껴져요!

 

3. 순자 인스타

순자님은 인스타에 셀카, 풍경사진 등 다양한 사진을 업로드하셨어요.

출처: Instagram ooq__poo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나는솔로 4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 4기 영철 SBS plus의 데이트 프로그램 '나는솔로'에 출연한 일반인 출연자 영철(가명)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논란과 함께 인스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철 프로필 나는솔로는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4기 영식 인스타 스토킹 초등교사

나는솔로 4기 영식 인스타 스토킹 나는솔로 4기에 출연한 영식님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1. 영식 프로필 영식은 올해 34세(88년생)이며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현재 부산 지역에서 근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에 출연한 무속인 정숙의 인스타와 러브라인까지 정리했습니다. 1. 정숙 나이 직업 정숙은 올해 26세(96년생)이며 직업은 무속인이라고 밝혔습니다. 어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