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4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수

나는솔로 4기 영자 직업 나이 영수 러브라인 삼각관계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1. 영자 직업 나이

출처: SBS Plus

영자님은 올해 37세이고

직업은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SBS Plus

나이를 밝히기 전까지는 20대 후반 정도로

보이는 동안 외모에 여성여성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일외고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을 졸업하고

영어강사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학창시절에 공부를 꽤 잘하신듯!

 

특이사항은 자녀계획이 없다고 하네요.

아이를 성숙한 사람으로 키울 자신이 없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2. 영자 영수 러브라인

영수는 첫인상 선택 그리고 첫 데이트에서

영자를 고르면서 직진하는데요.

 

서로 마음에 드는 듯한 두사람

 

즐겁게 데이트를 즐기고 숙소 앞에서

영자님은 바지에 무언가가 들어간 것 같다면서

비명을 지르는데요.

 

바로 펄쩍거리는 개구리였습니다.

놀란 영자님과 영수님은 손을 잡으면서

이 사건으로 인해 두사람은 조금 더 가까워지는

분위기가 되었는데요.

 

공교롭게도 다음 데이트에서는

영수님은 영자님이 아닌 정숙님과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영수님은 정숙님과 달달한 분위기의 데이트를 즐기며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음화에서 세 분의 운명이

결정될 것 같네요!

 

 

나는솔로 4기 영수 인스타 직업 삼각관계

나는솔로 4기 영수 인스타 직업 삼각관계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1. 영수 직업 나이 나는솔로 4기 영수의 나이는 82년생 40세이며 직업은 글로벌 기업에서 감사 및 인증을 하는 자동차 부문

ujambread.tistory.com

 

3. 영자 인스타

영자님은 인스타에 여성 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것으로 보아 사이가 돈독해 보입니다.

 

다만 정숙님과 다함께 찍은 사진은 없어

이에 대한 추측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영수님과의 러브라인이 정숙님으로 인해 틀어져서

그런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방송이 끝나지 않았고

정숙님의 직업 특성상 바쁠 것으로 예상되어

섣부른 추측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4기 무속인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에 출연한 무속인 정숙의 인스타와 러브라인까지 정리했습니다. 1. 정숙 나이 직업 정숙은 올해 26세(96년생)이며 직업은 무속인이라고 밝혔습니다. 어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4기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

나는솔로 4기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 나는솔로 4기에 출연한 정자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자 인스타 직업 유튜브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정자 직업 정자님은 올해 28세(94년생)이며 직업은

ujambread.tistory.com

 

 

나는솔로 4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 4기 영철 SBS plus의 데이트 프로그램 '나는솔로'에 출연한 일반인 출연자 영철(가명)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논란과 함께 인스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철 프로필 나는솔로는

ujambrea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