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재고확인 하는법, 크리스마스가방

얼마 남지 않았죠? 12월 31일까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17개를 모두 모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스타벅스 플래너 혹은 폴더블 크로스백 중 하나를 골라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월 1일에 e스티커와 증정품 교환 쿠폰 모두 소멸되니 당장 급한일도 다 제쳐두고 스타벅스로 달려가셔야 합니다.

 

 

프리퀀시를 다 모으면 'e쿠폰 발행하기' 버튼을 눌러 쿠폰을 발행하면 되는데요. 사용 가능한 e-쿠폰 목록에서 프리퀀시 완성 쿠폰을 스타벅스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해줍니다.

 

 

'수량 조회'버튼을 눌러 내가 원하는 매장에 가방 재고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미 폴더블 크로스백(블랙) 색상과 노트 키퍼(아르마니)는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어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재고확인이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위 버튼은 프리퀀시 스티커 화면에서 아래로 쭉 내리면 나타납니다.

 

 

 

저는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폴더블크로스백 중에서 폴더블크로스백을 선택했습니다. 귀여운 크림색상 폴더블 크로스백이 갖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림, 아이패드 파우치 가능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블랙은 이미 품절이고, 네이비와 크림 중에서 크림을 선택했어요. 블랙도 갖고싶었는데 다음부터는 일찍일찍 프리퀀시를 모아 교환해야겠어요. 스타벅스 폴더블 크

ujamreview.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